증명서 발급

인터넷증명발급 인터넷 증명발급 바로가기

  • 1 운영시간 : 24시간
  • 2 소요시간 : 즉시 발급
  • 3 수수료 : 수수료: 재학생-무료, 졸업생-유료, 교직원-유료(재직자는 마이포탈 my.hnu.kr 사용시 무료)
  • 4 문의전화 : 인터넷증명발급 콜센터(1544-4536)

** 회원 등록 후 이용가능

** 인터넷 발급 증명서는 대통령령에 의거한 발급조건을 충족한 것으로 원본과 동일한 효력이 있으며 국내 어느 곳에서나 사용가능함

(단, 국내기관이 아닌 외국기관에 제출하는 경우 제출처에서 인터넷 증명서는 인정할 경우 사용 가능)

무인자동증명발급기

  • 1 장소 : 학생회관(8번건물) 정문 앞, 인사례교양동(11번건물) 1층
  • 2 운영시간 : 08:00 ~ 22:00 (주말, 공휴일 이용가능)
  • 3 소요시간 : 즉시 발급
  • 4 수수료 : 무료

어디서나 민원처리(팩스민원)

  • 1 신청장소 : 전국 시 · 군 · 구 · 읍 · 면 · 동 민원실 및 출장소
  • 2 신청방법 : 행정기관을 방문하여 어디서나 민원신청서 작성 혹은 전자정부 웹사이트
    (회원가입, 공인인증서 필요)에서 민원신청 후 해당기관에서 수수료 납부 후 증명서 수령
  • 3 운영시간 : 09:00 ~ 18:00 (단, 주말 및 점심시간 제외) ※방학기간 : 09:00 ~ 17:00 (단, 집중휴가기간 불가)
  • 4 소요시간 : 신청 후 3시간 이내
  • 5 수수료 : 1,300원 (서비스료: 1,000원 / 증명서 수수료: 장당 300원)

** 국내기관이 아닌 외국 기관에 제출하는 경우 제출처에서 팩스 증명서를 인정할 경우 사용 가능

방문신청

  • 1 장소 : 학생회관(8번건물) 1층 학사관리팀
  • 2 운영시간 : 09:00 ~ 18:00 (단, 주말 및 점심시간 제외) ※방학기간 : 09:00 ~ 17:00 (단, 집중휴가기간 불가)
  • 3 소요시간 : 즉시 발급
  • 4 수수료 : 장당 500원

유의사항

  • 1 영문성명 및 학적기재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 학적담당자(042-629-7248)에게 수정요청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 개명 및 주민등록번호 변경사항은 주민등록초본을 별도로 송부하셔야 변경 가능합니다.
  • 3 교직원 재직자가 한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발급한 증명서는 우측의 링크를 통해 진위확인이 가능합니다.(학생용 서비스는 아님)
    진위확인 서비스 바로가기
문의학사관리팀 제증명담당 042-629-8103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