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RIDGE

Regional 지역밀착 대학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통해

협력하고 상생하는 지역밀착 대학을 완성합니다.

  • 01

    지역봉사를 통한 지역거점대학으로 입지확보

    A Leading University that Serves Its Community

    한남대학교가 대학 설립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역사회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이 있었다. 감사하는 마음의 일환으로 한남대학교는 나누고 봉사하는 축제를 목표 로 교내축제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에게 기부하거나 도시경관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거점대학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 02

    대전·충청 사립대학 브랜드 인지도 1위, 평판도 조사 1위

    No. 1 in Brand Awareness and Reputation among Private Universities in Daejeon and Chungcheong-do

    한남대학교는 2017년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대학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 전국 44위, 대전·충청 사립대학 1위에 올랐다. 본교는 언론사인 대전일보(2010년)와 다트뉴스24(2015년)의 여론조사에서도 대전·충청 사립대학 중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03

    3개의 특성화된 캠퍼스 운영

    Operation of three specialized campuses

정보관리부서 : 전략평가팀

최종 수정일 :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