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FAQ

휴학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일 2015-01-14 09:46

작성자 박상희

조회수 3555

수정

<개강일 이전에 휴학 할 경우>
1. 일반휴학: 매학기 휴학기간중에는 통합정보시스템("하이포탈>학사행정>학부생서비스>학적")에서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2. 군휴학/질병휴학: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학사관리팀으로 방문/등기/팩스송부 등으로 신청 (단, 팩스송부의
                            경우 팩스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함)이 가능 합니다.

 <개강일 이후에 휴학 할 경우>
1. 일반휴학의 경우, 개강일 부터 수업일수 1/3선까지는 보호자 도장과 휴학원(학과장 날인)을 지참하여
    학사관리팀으로 방문해야 일반휴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개강일 이후부터는 휴학 종류에 관계없이 미등록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3. 입영통지서가 미발급되어 군휴학을 신청하지 못할 경우, 정규 휴학기간(2월, 8월 중순경)에 일반휴학을
    신청 한 후, 군입대 7일전까지 군휴학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