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편민원 : 가까운 우체국에서 각종 서류를 우편으로 신청하는 제도입니다. 신청서 양식에 성명,
출신학과, 주민등록번호, 졸업년도 등을 기입하고 반송봉투와 증명료(1통당 500원)를 동봉하여
신청하면 학사관리팀에서 반송해주는 제도로 왕복 3~4일 정도가 소요되므로 시간이 촉박한
경우는 인터넷증명발급 또는 FAX민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FAX민원 : 시간이 촉박할 경우 가까운 동(읍,면)사무소나 시(구, 군청)에서 Fax로 증명서를 신청할 수
있는 제도 입니다. Fax로 받는 것이지만 각 동(읍,면)사무소나 시(구, 군청)에서
정부 수입증지를 붙여 발급하기 때문에 원본과 동일한 서류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