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전기 논문2차기(4차기) 중간발표보고서 양식 및 논문최종심사관련 서류

작성일 2021-04-07 14:16

작성자 유우희

조회수 465

수정

1. 논문 2차기 중간발표 : 지도교수와 일정 조율하여 개별 진행

* 제출서류 : ⓵논문중간발표보고서 / (중간발표 합격 시)⓶심사신청서 ⓷심사위원추천서

* 제출기한 : 21.04.13(화) ~ 21.04.23(금)

중간발표보고서 작성 및 지도교수 서명 -> 교학팀에 원본/스캔본 제출(제출기한은 본대학원 공지사항에 추후 공지예정) -> 중간발표 합격 시 심사신청서, 심사위원추천서 작성 후 제출

* 중간발표보고서 중 발표의견은 지도교수님이 작성

* 심사위원추천서에 심사위원 서명 필수

* 교수님께 서류 제출 x, 교학팀에 서류 제출 必

    

2. 논문 2차기 최종심사(05.10(월) ~ 05.21(금))

* 제출서류 : ⓵심사결과보고서 ⓶심사요지서

1) 지도교수님과 지도교수님께서 사전에 추천하신 심사위원 2분 중 총 3분의 심사를 받아야하며, 지도교수님은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심사위원 추천서의 3분의 심사위원께 서명 必

2) 심사 당일에 심사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서 지참 후 심사위원분들에게 작성 및 서명 받아 제출

3) 심사결과 제출(요지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 06.11(금)까지


 * 유의사항  : 논문 제목 변경 시 반드시 교학팀을 통해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국문제목, 영문제목, 부제목 전부)
: 심사신청서 하단 '학점 및 자격시험 확인란'의 해당사항만 기입(외국어시험, 기초과목에 표시할 필요 없음.)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