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2학기 고지서 발송 및 등록기간 안내

작성일 2017-07-21 16:15

작성자 김소연

조회수 484

수정

                         2017-2학기 신(편)입생 및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1.2017-후기 정시모집 신(편)입생

·고지서 발송기간 : 2017.7.21~8.1
·신(편)입생 등록기간 : 2017.8.2(수)~2017.8.4(금) 16:00까지 (3일간)

2.2017-후기 추가모집 신(편)입생재학생    
·고지서 발송기간 : 2017.8.7~18 발송 예정
·본 등록기간 : 2017.8.21(월)~24(목) 16:00까지 (4일간)

*카드 결제 불가

※ 등록금 고지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1.신입생 : 교학팀 문의 042)629-7234
2.재학생 : 인터넷 고지서 출력 가능
   *하이포탈 로그인 → 통합/학사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고지서 출력.

감사합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