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남대학교 시설관리용역
나. 용역(계약)기간 : 2016.09.01 ~ 2017.08.31(12개월)
다. 용역내역 및 규모 : 현장설명회 시 배부
2. 입찰방법 : 제안서 평가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시설용역 수행실적 총 누계 5억원, 단일 년 / 3억원 이상 업체
다. 공고일 기준 대전광역시와 세종시, 충남 · 충북에 사업장을 둔 업체
라. 발주처와 소송 등 분쟁을 야기한 사실이 없는 업체
마. 공고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16. 8. 3(수) 10:00
▶ 장소 : 한남대학교 시설관리팀
▶ 현장설명회 참가자 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회사 대표자 또는 재직중인자로 재직증명서(위임장) 제출한자
- 구비서류 : 용역업 신고필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위임장), 참가자 신분증 사본(원본지참)
나.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시
- 일시 : 2016.8.11.(목)11:00~12:00 서류접수 및 제출
- 장소 : 한남대학교 시설관리팀
다. 제안내용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법 : 현장설명회시 배부
라. 우선협상대상자 : 2016. 8.18(목)이후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개별통보 및 협상
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조
붙임 : 한남대학교 시설관리용역 입찰공고 및 입찰 참가 신청서 양식 일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