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긴급]2016학년도 한남대학교 학생임원 자매대학 봉사연수 위탁용역 제한경쟁입찰 공고

작성일 2015-12-16 11:24

작성자 이용기

조회수 983

수정


공고 학생제 2015-6

 

직 인 생 략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긴급]2016학년도 한남대학교 학생임원 자매대학 봉사연수 위탁용역 제한경쟁 입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입 찰 일 시

장 소

비 고

설명회 참가등록 마감

2015. 12. 22() 16:00 까지

학생복지팀 사무실

 

입찰설명회

2015. 12. 22() 17:00 부터

학생복지팀 사무실

 

입찰등록 마감

2015. 12. 23() 11:00 까지

학생복지팀 사무실

서류제출

제안서(PT) 평가

2015. 12. 23() 13:00 부터

학생회관 스터디룸(1)

20분 이내

입찰결과 통보

2015. 12. 23()

개별통보

 

3. 입찰내용 :입찰설명서 참조

4.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 (제안서 평가(PT)와 가격평가에 의한 입찰)

5. 탐방기간 및 국가 : 2016. 1. 12()~16() 45(비행스케줄 따라 변동 가능) /대만(타이페이 포함)

6. 참가인원 : 28(학생 24, 인솔 4)

7.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한남대학교와 거래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최근 2년 이내 동일 지역의 여행일정 계약실적(25명 이상)2회 이상 있는 업체

. 최근 3년간 관련행사 계약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었거나 하자가 발생했던 업체는 제외

. 입찰설명회(2015. 12. 22)에 참가한 업체

8. 평가방법 : 제안서(PT) 평가 80+ 가격 평가 20

. 제안서(PT) 평가(80)

1) 평가기준 : 제안서 평가항목 배점표 참조 (붙임 2)

2) 평가방법 : 제안서 프리젠테이션(PT) 심사 (각 업체당 20분 이내 : 응찰 업체 수에 따라 시간조정 가능)

3) 발표(PT) 순서 : 입찰등록 순서대로 발표

. 가격평가(20): 제안 가격에 따라 본교가 정한 점수를 배정하여 평가

9. 낙찰자 결정

. 가격 평가와 제안서(PT) 평가의 합산점수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고, 선정된 우선협상 대상 업체가 제시한 가격이 본교가 정한 예정금액 이상일 때에는 예정가격이하로 시담하여 낙찰자를 결정

. 제안서 평가(80) 점수가 50점 미만일 때에는 우선협상 대상에서 제외함

. 2개 이상의 업체가 동점으로 1위에 선정되었을 경우 제안서(PT) 평가점수 상위 업체를 우선협상 업체로 결정하되, 제안서(PT) 평가점수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

. 우선협상 대상 업체의 계약포기 등으로 유찰이 되었을 경우 차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

10. 입찰 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1.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12.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본대학 소정양식)

. 제안서 6(본교 소정양식 [붙임 4]참조)

. 세부 견적서 1(밀봉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여행업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주민등록증 사본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최근 2년 국외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응찰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

. 서약서 및 확인서 1(붙임 양식)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3. 계약체결 제출서류

. 물품구매표준계약서(본교작성)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10%)

. 최종 견적서(산출내역서)

. 인지세전자납부확인서(2만원)

. 사용인감 지참(계약서 작성 시 날인)

14. 유의 사항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과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안내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 된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입찰무효)

15. 문의 및 연락처: 학생인재개발처 학생복지팀(담당 이용기) / (042) 629-72567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1.

[붙임 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표 1

[붙임 3] 용역제안서 서식 1

[붙임 4] 서약서 1

[붙임 5] 확인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1216

 

 

한 남 대 학 교 학 생 인 재 개 발 처 장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