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시설안전관리팀 제 2022 – 1440호
1. 입 찰 건 명 : 시빌리하우스1 시스템에어컨 교체공사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2022. 05. 13.(금) 10:30 본관1층 대회의실
나. 입찰 일시 : 2022. 05. 17.(화) 14:00 본관1층 대회의실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별도공지)
3. 참가자격
가. 에어컨 설치 할 수 있는 면허를 가진 업체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업체
다. 현장설명 참여업체만 입찰참가가능
라. 대전지역에 사무실이 있는 사업장만 입찰 참여 가능
4. 입찰 내용
- 시빌리하우스1에 있는 기존 벽걸이형 냉방전용 에어컨 제거
- 제거 후 마감(부착되있던 벽면 도장)
- 8평형 * 16개호실 천정형 냉난방겸용 에어컨 설치(호실별 매립형 스위치 벽 부착)
- 공사간 마감(천장텍스 등)
- 전기공사
- 폐기물처리
- 자동제어통제기기 설치
5.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최준용(042-629-7295)
-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열린한남” > 부가서비스 항목내 “입찰정보”붙임 : 공고문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