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21-06-04 14:12

작성자 박병우

조회수 6395

수정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2021.06.10.(목) ~ 06.14.(월)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06월 09일(수) 13시 이후 가능, 네이버웨일플래시 설치)

링크 주소 : https://unihints.hannam.ac.kr/haksa/portal_home.jsp?goTo=deungrok

 

2. 납부 후 환불신청

 ▲ 기 간 : 2021.06.16.(수) ~ 06.18.(금)

 ▲ 학생 본인이 위 기간 내 하이포털에서 환불신청

 ▲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등록금 환불 예정일 : 2021.06.30.(수)

 

3. 납부방법 

 ▲ 고지서를 출력해서 국민은행 창구 납부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가상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학교 직접납부 불가)
 

4.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하이포털에서 납부 내역 확인 및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이포털 로그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아래의 인터넷 주소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kbstar.com/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5.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
  - 계절학기 수업 문의(학사관리팀) : 629-7246

  - 온라인 강의 문의(교육혁신개발팀) : 629-8369

  - 등록금 문의(경리팀) : 629-7273, 727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