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한남

[MBC, TJB, CMB]한국광고PR실학회 학술대회(마정미교수)

작성일 2020-07-21 10:14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1244

수정
■ CMB 대전방송 뉴스
 
<리드>
한국광고PR실학회가 정기 학술대회와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기사>
학회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뉴노멀 시대, 코로나19 이후 
앞으로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논의하고,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비대면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선발된 61명의 대학생 홍보대사는 소비 부진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 농가를 돕기 위해 
국산 우유를 K-MILK로 브랜딩해 적극 홍보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61명의 홍보대사들이 
각자 집에서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온라인 중심으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 마정미 회장 / 한국광고PR실학회
학술대회 주제를 연결과 단절, 새로운 미래를 위한 광고PR, 이렇게 잡았습니다. 우리 사회가 새로운 삶의 질서를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 속에서 뉴노멀 시대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에 연결이라든지 초연결사회를 어떻게 활용해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대처할 것인가를 같이 논의해보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방송 다시 보기]= http://www.cmbdj.co.kr/insiter.php?design_file=991.php&article_num=17284

                       https://www.youtube.com/watch?v=XCCLFhixSaU&feature=youtu.be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