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U뉴스

한남대기술지주회사,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Go To Market Day’ 구매상담회 개최

작성일 2024-05-28 10:38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250

수정

한남대기술지주(주)(대표이사 김운중)는 지역 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2024 지역 우수역량기업 ’To Go Market Day’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3일 충남대 팁스타운에서 열린 구매상담회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대전대, 충남대, 한남대, 한밭대 등 4개 대학의 기술지주회사가 협업해 지역 정책과 발맞춰 산업 육성을 지원하고자 전략적으로 추진 해온 행사다.
  이번 행사를 위해 각 지주회사는 약 5개월 동안 대전시 4대 핵심 전략산업 가운데 ‘바이오헬스’ 분야에 해당하는 소속 자회사와 대학 내 창업보육센터 기업 대상으로 주요 제품·경쟁력 등을 확인하고 의료기기, 건강식품, 기능성 화장품 등 분야별 대형 유통사 소속 MD와 매칭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기업-MD 상호 간에 충분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대면-비대면 인터뷰를 20여 차례 진행했다.
  1월부터 구매상담회를 계획하고 추진한 결과 ㈜라온연구소, ㈜씨엔피글로브,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나온씨에스, 조타생활과학연구소 등 17개 지역 우수역량기업을 발굴했으며, 11개 유통사와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한남대기술지주회사 김운중 대표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지역 기업들의 판로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기업들의 성장을 견인하여 대전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에프엔피파트너스가 공동 추진했다.

구매상담회 2.jpg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