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U뉴스

한남대 찾아가는 진로진학 박람회 '호응'

작성일 2021-10-20 13:20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3929

수정

“전공을 선택하기 전에 전공 교수님들께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가 대전 보문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2021 HNU fun-fun한 진로진학 박람회’를  개최했다.
  20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전공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2023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등을 실시했다.
  이날 박람회는 ‘대입준비 특강관’과 ‘전공 탐색관’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입학전형과 학생부종합전형 준비방법 등을 안내하는 한편 전공 특강과 실험 및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학과 체험도 실시했다.
  대입준비특강관은 실시간 온라인으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전공탐색관은 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한남대 멀티미디어공학과, 신소재공학과 AI융합학과, 바이오제약공학과, 무역학과, 생명시스템과학과 등 16개 학과가 참여해 전공 교수들이 특강을 하고, 전공별 비전 및 교육과정 소개 등의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학과를 선택하면 어떤 것을 배우는지에 대해 미리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남대 은웅 입학홍보처장은 “학생별 맞춤식 대입정보 제공을 통해 사교육비 완화와 대학 전공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박람회를 마련했다”라며 “지역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진로진학 정보와 전공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공체험10.jpg
진로체험1.jpg
진로체험20.jpg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