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와 ㈜인프라시프트가 공간정보 기반의 디지털 건축 및 도시 개발 분야 교육 강화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21일 오후 2시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한남대 이승철 총장과 ㈜인프라시프트 송민호 대표가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남대 교육과 연구 활동을 위한 Prom 소프트웨어를 1년간 무상제공 하는 한편 이를 활용한 수업, 프로젝트 기반 학습, 실습환경 구축 등 교육혁신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또 Prom을 활용한 연구, 성과분석을 기반으로 산학 공동연구를 추진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학술 정보 교류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프라시프트는 누구나 쉽게 토지를 분석할 수 있는 국토개발 플랫폼 ‘프롬(Prom)’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으며 일반인부터 전문 엔지니어까지 맞춤형 분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760여종의 공간정보 구축으로 다양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공하고 전국단위의 공공데이터를 한 번에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어 도시 개발, 건축 분야에서 유용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한남대 이승철 총장은 “첨단 기술력으로 개발한 국토 개발 플랫폼을 우리대학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교육과 연구를 위해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산학 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