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6월 13일(수) ~ 15일(금), 3일간
▲ 장 소 : 농협중앙회(지역농협 포함) 전 지점
▲ 대 상 : 학부 재학생 중 계절학기 수강신청자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6월 12일(화)
하이포털 로그인 후 메뉴의 '통합/학사' 에서 출력가능
(하이포털-통합/학사-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등록-등록내역/고지서)
2. 납부방법
▲
고지서를 지참해서 지정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
고지서가 없더라도 농협 방문시 학번과 이름을 말하고 납부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의 공과금 납부를 이용
3.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납부 기한 내 등록금 미납 시 수강신청한 과목은 자동 취소가 됩니다.
▲
등록금 납부확인은 등록일 다음날부터 하이포털 통합/학사(등록내역/고지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문의 : 경리팀 등록담당 (042-629-7273~4)
4. 납부 후 수강포기 및 환불신청
▲ 6월 18일(월) ~ 19일(화) 이틀 동안 본관 경리팀에 방문 신청
▲
6월 21일에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