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ReadyStream Producer 이용 관련 촬영 장애 대처방안 안내

작성일 2019-09-16 16:53

작성자 고은숙

조회수 3326

수정

ReadyStream Producer를 이용하여 ‘영상 프레젠테이션’모드로 촬영 시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되는 현상에 대한 대처방안을 안내드립니다.

window10 환경에서 영상 프레젠테이션 모드로 녹화 종료 시 ReadyStream Producer가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window10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받았을 경우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상 프레젠테이션 모드가 아닌 슬라이드, 화이트보드, 스크린 프레젠테이션의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날 경우 아래 문제 해결방안을 참고하여 윈도우 업데이트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거방법으로 해결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자이닉스 (02-2109-8801 / 내선 3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교육혁신지원팀(042-629-8369, 7975)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