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1차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기 간 : 3월 12일(월) 09:00시 ~ 14일(수) 17:00시까지
2. 대 상 : 2월 중 학부 분할납부 신청자에 한함
3. 방 법 : 하이포털에서 분할납부 고지서 확인 후 농협 창구를 방문하거나 가상계좌 입금
(하이포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우측상단)
4. 유의사항
가. 분할납부 기간 내 미납 시 분할납부가 취소됩니다.
나. 금액을 수정하거나 전액을 납부하기 원하는 경우 경리팀으로 문의바랍니다.
다. 휴학/자퇴를 원하는 경우 전액을 납부해야 가능합니다.
라. 2차 납부 기간은 4월 16일(월)~18일(수) 입니다.
5. 문 의 : 경리팀(629-7273~4)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