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학생복지팀에서는 2017학년도 1학기 보람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1. 관련근거 및 내용 : 장학금지급에관한내규(1-2) 보람장학금「학교에서 인정할 수 있는 기관이나 시설에서 학기당 130시간 이상을 봉사한 학생 중에서 일정 인원을 선발하여 지급」
2. 선발일정
가. 선발대상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또는 인정서 접수 : 2017. 6. 15(목) 17:00까지 (학생복지팀 제출)
나. 선발대상 봉사활동 적용 기간 : 2016. 9. 1 - 2017. 2. 28(2016-2학기)
다. 선발예정일 : 2017년 6월
라. 선발인원 및 금액 : 20명 내외, 1인당 오십만원(예정)
마. 선발결과 : 개별통보
바. 보람장학금 지급 : 2017년 7월 초 예정
3. 선발기준 : 관련근거에 의거하여 본교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붙임 문서 : 보람장학생 선발 안내문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