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남대학교 무인프린터 운영업체 제한경쟁 입찰

작성일 2016-05-09 15:02

작성자 권순재

조회수 1857

수정
1. 입찰건명 : (긴급)무인프린터 운영업체 제한경쟁 입찰 2.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나.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6. 5. 16(월) 17:00 까지 / 장소 : 총무인사팀 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16. 5. 18(수) 11:00(예정) / 개별 통보 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6. 5. 19(목) / 사업계획서 종합평가 후 개별 통보 마. 협상 진행 / 2016. 5. 20(금) / 1주일 이내(개별통보) 바. 입찰결과 통보 / 2016. 5. 23(월) 17:00 이후 / 개별 통보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식 가. 운영자 평가(10%), 제안 평가(40%), 임대료 평가(5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함. 나. 종합평가 점수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을 진행 4. 유의사항 가. 우편입찰은 허용치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과 상이 없음”을 확인(인감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는 붙임자료를 참고 바람. 마.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날인은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바.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입찰무효) 5.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총무인사팀 (담당 : 권순재, 042-629-809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