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통합정보시스템 - 출력물 오류 처리방법

작성일 2016-02-24 09:32

작성자 장명호

조회수 3143

수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출력물 전용 프로그램을 웹 표준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적용하였습니다. 사용중에 출력물이 정상적으로 인쇄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조치 바랍니다. [조치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 : hannam.ac.kr > 선택 > 제거 >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구동 이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의처 : 통합정보 콜센터(042-629-7111)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