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은 국민은행과의 협약으로 2013학년도 입학생부터 학생증과 체크카드 기능이 통합된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하기로 하고 각 학생들에게 교부하고 있습니다.
관계 법령이 변경됨에 따라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이미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학생중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발급받을 수 있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아 래-
가. 기간: 2013. 10. 1. (화) 부터
나. 발급절차
① 국민은행 오정골지점(56주년 기념관내)을 방문
②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학생증용 체크카드 발급을 신청
③ 발급된 학생증용 체크카드를 소지하여 학사관리팀(본관 1층) 방문
④ 학생증 기능 탑재후 사용가능
다. 발급수수료
① 무료 (기존 학생증용 체크카드 반납시)
② 2,000원 (기존 학생증용 체크카드 미반납시)
문의처
국민은행 오정골지점 T. 042-629-8012~3
학사관리팀 T. 042-629-8103
2013. 9.
교 무 연 구 처 장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