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i-Class, 메일시스템 일시 중지 안내 (9.13(금)~9.15(일))

작성일 2013-09-12 14:10

작성자 김창국

조회수 1707

수정

평안하신지요
본교 정보화 장비의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서버 작업을 진행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중단
   1) 일시 : 2013.9.13(금) 18시 ~ 9.15(일) 18시 (48시간)
      - 예정 시간이며 단축 또는  연장 될수 있음
   2) 중단 서비스
      - 메일 시스템 이용:불가능,     메일 보내기:불가능
        메일 받기: 추후 전송
      - Hi-Class의 동영상 보기: 불가능
        Hi-Class의 이용: 가능


2. 작업사유
    - 우리대학 데이타 저장장치의 장애발생으로 인한
      "메일, Hi-Class 동영상, 개발 DB, TSM 서버"의 간헐적 장애 발생 해결
     
   
운영중인 서비스 중단시간이 최소화 되도록 하겠으며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공지 하겠습니다

문의처 : 시스템운영팀  042)629-7916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