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12-12-03 11:28

작성자 조성기

조회수 2399

수정

 

201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12월 4일(화) ~ 6일(목), 3일간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대 상 : 학부 계절학기 수강신청자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12월 3일(월)부터 가능)

2. 납부방법

▲ 고지서를 지참해서 국민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가상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


3.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하이포털에서 납부 내역 확인 및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이포털 로그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아래의 인터넷 주소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kbstar.com/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4.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문의 : 경리팀(629-7273) 및 홈페이지 학사 Q/A 활용

5. 납부 후 수강포기 및 환불신청
▲ 12월 10일(월) ~ 12일(수), 본관 경리팀에 방문 신청
12월 20일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