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INC+사업단] 2018학년도 LINC+ 계절학기(여름) 현장실습 신청 - 3~4학년 재학생

작성일 2018-05-24 17:37

작성자 윤현정

조회수 3249

수정
안녕하세요 2018학년도 LINC+ 계절학기(여름) 현장실습 신청 안내 드리오니 재학중인 3~4학년 재학생들은 많은 신청 바랍니다. 현장실습 운영 내용 - 실습 기간 : 하계 계절학기 시작(6월말) 시 ~ 종료(8월말) 시 ( 4주, 8주 / 1일 8시간 1주간 40시간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로 주 5일근무) - 참여 대상 :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 참여학과 재학생 3~4학년 대상 (2018.8 졸업 예정자 신청 불가) - 선발 방법 : 학생-기업 연계 매칭 현장실습 지원 내역 - 참여학생 상해 보험 가입 - 학생 : 학점부여 (4주 3학점, 8주 6학점) 및 실습지원비 지급 (실습기간에 따라 실습종료 후 차등 지급) - 기업 : 현장실습지도비 지급 (기업 현장지도 담당자에게 실습 종료 후 지급) 현장실습 참여 신청 방법 및 제출기한 (상세내용 첨부문서 확인) 1. 현장실습 희망 학생은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 http://lintern.hannam.ac.kr/ 로그인 (포탈 ID/PW와 동일) 2. 로그인 후 신청관리 – 이력서 등록 (이력서 작성, 자기소개서작성.서약서 동의) - 6/1까지 등록 완료 3. 이력서 등록이 완료 된 학생은 조교 선생님께 통보(조교: 6/1까지 통보된 리스트를 엑셀 양식에 맞춰 제출) 4. 현장실습 기관 조회를 통해 실습 기관 리스트 확인 후 실습 지원(현재 리스트 확보 중에 있으므로 수시로 확인 필요 6월 2째주까지 확보 예정) 5. 실습기관 매칭이 완료 되면 3자 협약 후 실습 실시(실습 시작 전 시행하는 사전교육에 필히 참석해야함. 상세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 기업 매칭이 6/11까지 완료 되지 않는 학생들은 학과 조교선생님께 통보 * 이력등록시 모든 이력정보 및 자기소개, 서약서 동의까지 공란이 없도록 기입하여 주시고 완료된 학생들은 조교선생님들께 출력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 메뉴얼 배포 (학생용/교수용/기업용)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 문의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 오우영 (042-629-5727, wyoung07@hnu.kr) 첨부 문서 : 통합정보시스템 메뉴얼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